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logo

프리미엄 유아동 쇼핑몰 포몽드

coupon

우리아이 단짝침구 포몽드

아이의 탄생부터 성장과정을 함께하는 오랜 친구가 되어 드릴게요.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2. NOTICE

NOTICE

게시판 상세
제목 [공지] 포몽드 적립금 관련 약관 개정 안내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2-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70


포몽드 저작권, 적립금 관련 이용약관 개정 고지 및 시행



안녕하세요 고객님, 포몽드입니다.

포몽드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저작권과 적립금 관련 약관 개정에 대해서 안내드립니다.






2023년 11월 8일 적립금 소멸안내

하기와 같은 적립금관련 약관 개정에 따라, 2023년 11월 8일에 적립금 소멸 안내를 드립니다. 


적립금 소멸대상 : ~2021년 12월 31일까지 지급된 적립금 (올해 (2023년) 지급된 적립금은 해당사항 없습니다.) 

만약, 2021년도에 적립금을 받고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2023년 11월 7일 전까지 모두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포몽드 이용약관 개정 고지


제2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④ "몰"은 이용자가 작성한 상품평, 리뷰등 상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컨텐츠를 무상으로 이요알 수 있고, 이용자는 이를 허락합니다.

⑤ 본 조 제3항에도 불구하고 쇼핑몰은 제4항의 상품평, 리뷰 등의 모든 컨텐츠를 회사가 제공하거나 운영하는 서비스, 제휴관계가 체결되어 있는 경우에 이용할 경우 이용자에 대한 통보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27조(적립금)


① 적립금은 "몰"내에서만 현금처럼 사용되는 전자화폐이며, 현금으로 변환은 불가합니다.

② 적립금은 회원에 한하여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③ 적립금은 타 결제수단(신용카드,휴대폰 결제,현금 등)과 함께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 및 결제 금액에 제한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④ "몰"은 각종 할인 이벤트 또는 제휴 이벤트 등의 특정 기간,상품에는 적립금의 신청 및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이 상품구매나 이벤트 등을 통하여 "몰"로부터 무상 제공받은 적립금의 경우 회사에서 정한 기한에 한해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⑥ 적립금의 사용기한은 지급일로부터 12개월이며 유효기간 내에 사용되지 않은 적립금은 기간 만료 시 매년 12월 31일 자정 자동 소멸됩니다. 다음의 경우 적립금이 소멸됩니다.

 1) 1년 이상 로그인 이력이 없는 휴면회원 또는 회원을 탈퇴한 경우

 2) 적립금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

 3) 적립금 사용 가능 조건 및 소멸에 대한 내용이 별도로 공지된 경우

⑦ "몰"은 적립금 소멸일 이전에 회원에게 이 사항을 공지하며 SMS 수신, 이메일 서비스를 동의하지 않아 적립금 소멸 공지를 받지 못한 회원은 이 사항에 관하여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⑧ 회원의 적립금은 회원 본인 이외에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상속, 증여, 매매 등의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⑨ 이용자가 구매한 상품에 대하여 '이용자'의 잘못으로 취소 및 반품 상황이 발생하였을 경우, 이미 적립된 적립금을 사용한 때에는 개인의 기적립 적립금에서 사용분 만큼 차감됩니다. 이미 적립된 적립금 잔여분이 없을 경우에는 사용분 금액에 대하여 별도 대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⑩ 적립금은 50,000원 이상 구매시에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적립금 이용약관 개정에 대한 도움말


1. 이용약관 제27조 6항에 의거하여 적립금은 최소 1년, 최대 2년의 유효 기간을 가지며, 이후 일괄 소멸됩니다.

  ex-1) 2019년 1월 1일에 지급된 적립금 : 2020년 12월 31일 소멸 ( 2년의 유효기간)

  ex-2) 2019년 12월 31일에 지급된 적립금 : 2020년 12월 31일 소멸 ( 1년의 유효기간)

2020년 3월 2일 적립금 소멸안내

상기와 같은 적립금 관련 약관 개정에 따라, 2023년 11월 8일에 적립금 소멸 안내를 드립니다.

적립금 소멸대상 : ~2021년 12월 31일까지 지급된 적립금(올해(2023년)지급된 적립금은 해당사항 없습니다.)



개정 시기

  • 이용약관 개정은 2019년 12월 27일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 회원님께서 개정 공지일인 2019년 12월 27일부터 개정 약관 시행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시는 경우, 본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봅니다.
  •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본 약관 개정과 관련하여 기타 문의사항은 포몽드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개정 약관은 저작권과 적립금 소멸에 관한 부분입니다.

개정약관을 참고하셔서 사용하지 못하신 적립금의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